제작 중

월남 패망 스토리

김현거사 2019. 6. 19. 20:05

월남패망 당시와 매우 흡사한 지금의 한반도 상황을 


미국이 월맹과 휴전을 위한 비밀협상에 돌입한 것은 1968년 5월 10일이다. 그 무렵 미국은 직접전비(直接戰費)와 간접전비를 합쳐 연간 495억 달러(1968년), 508억 달러(1969년)를 퍼부었고 미군 병력도 53만 6,000명 선을 파병할 정도로 전쟁의 절정을 이루던 시기다. 미국은 밑빠진 독에 물붓기 식으로 진행되는 베트남戰에 진저리를 쳤고, 결국 수렁에서 발을 빼기위해 월맹의 레둑토와 비밀협상을 시작한 것이다. 당시 베트남에는 공산당원 9500명, 월맹에서 침투시킨 인민혁명당원 4만 명 등 전체 인구의 0.5% 정도의 공산분자와 베트콩들이 사회 곳곳에 침투하여 암약하고 있었다.이들은 민족주의자, 평화주의자, 인도주의자로 위장하고 시민단체와 종교단체, 대학가, 언론계를 장악하여 조직적인 반미(反美)운동, 미군 철수, 남남(南南) 갈등, 우익 지도자 암살 등 폭력 시위를 배후조종하고 사회 분열을 조장하고 혼란을 부추겼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1967년 9월 3일에 벌어진 월남 대통령 선거에는. 무려 11명의 입후보자가 난립하여 이전투구(泥田鬪狗) 양상을 보였다. 이 선거에서 당선자인 웬반티우에게 차점(次點)으로 낙선한 야당 지도자 쭝딘쥬는, 선거유세에서 「동족상잔의 전쟁에서 시체는 쌓여 산을 이루고 있다 우리조상이 이처럼 외세(外勢)를 끌어들여 동족들끼리 피를 흘리는 모습을 하늘에서 내려다보며 얼마나 슬퍼하겠는가. 월맹과 대화를 통해 얼마든지 평화 협상이 가능한데, 왜 북폭(北爆)을 하여 무고한 인명을 살상하는가. 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북폭을 중지시키고, 평화적으로 남북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주장하며 미국과 월남 국민들의 반전(反戰) 여론을 자극했다. 이처럼 월맹에게 호의적이던 그가 공산군의 프락치였음이 밝혀진 것은 월남 패망 후의 일이다.

월남 대통령 선거에서 티우가 대통령에 당선되었는데, 2위 득표를 한 야당 지도자 쭝딘주(張廷裕)는 선거 유세에서 민족 감정을 자극하며 반미(反美), 반전(反戰)을 선동했다.변호사 출신인 쭝딘주는 용공(容共)주의자라는 공격을 받자 “나는 용공주의자가 아니라 민족주의자, 평화주의자, 자유민주주의 신봉자이며 진실한 불교도”라고 주장했다. 월남 대선에서 2위를 했던 야당 지도자 쭝딘주. 그는 대선에 출마하여 유세 때마다 민족감정을 부추기고 반전 여론을 자극했다. 훗날 그가 공산 간첩이란 사실이 밝혀졌다. 그는 유세 때마다 “동족상잔의 전쟁에서 시체가 쌓여 산을 이루고 있다. 우리 조상들이 외세(外勢)를 끌어들여 동족들끼리 피를 흘리는 모습을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얼마나 슬퍼하겠는가.월맹과 대화를 통해 얼마든지 평화협상이 가능한데 왜 북폭을 하여 무고한 인명을 살상하는가.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북폭을 중지시키고, 평화적으로 남북문제를 해결하겠다”라면서 반전(反戰) 여론을 자극했다.개표 결과 그는 17.3%의 지지를 얻어 2위를 했는데, 그가 비밀 공산 프락치였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은 베트남 패망 후인 1978년이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공산 통일이 이뤄지자마자 반체제 운동을 벌였던 종교인, 학생 등 속칭 민주 인사들 거의 대부분이 월맹군에게 체포되었다.그들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반(反)정부 활동을 하던 인간들은 사회주의 사회에서도 똑 같은 짓을 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라는 이유로 즉결 처형되거나 참혹한 감옥살이를 해야 했다. 적화통일 된 후 거의 900만 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살해 당했다.공산체제에서 써먹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된 장교나 엔지니어, 의사, 교사 등 100만 명은 인간 개조 학습소에 수감되어 사상 개조 학습을 받았다.이들을 수용할 형무소가 모자라자 공산정권은 과거 월남군 부대 시설을 형무소로 개조해 그곳에 죄수들을 수감했다.학정을 견디다 못한 사람들은 뗏목이나 소형 어선을 이용해 목숨 건 탈출을 감행했는데, 보트 피플의 숫자는 약 106만 명. 이 중 배가 전복돼 익사하거나 해적에게 살해 당하거나 망망대해의 뙤약볕 아래에서 굶어죽은 사람이 11만 명, 살아서 해외로 이주한 사람이 95만 명이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지금 우리나라 정보기관과 대공기관이 정권의 부침(浮沈)에 따라 평지풍파를 겪으면서, 결국에는 간첩하나 못 잡는 이빨 빠진 고양이로 전락한 사실을 나는 너무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남한 인민들은 침묵하지말고  좌시 묵과하지 말아야한다.   월남의 패망은 당시내부분열의 극치였다. 민권운동을 주장하고 민중언론을 대변했던  야당과 공산지식인층 진보를 포장한 부패야당 정치인들의 반정부적인 활동으로 인해 사회와 정권에 혼란을 조장하였고 다수의 인민들은 침묵과 무관심으로 또는 그혼란의 공산 오물을 묵과한 공권력과 공무원, 자본주의 향락에 찌들은 졸부기업인, 졸부인민들의 어리석음과 우둔한 사이비 지식인들의 무식한 결과였다.

 

 그 결과 월맹이 사회혼란을 틈타 공격함으로 나라가 망하였다. 그리고 통일을 이룬 월맹공산정권은 당시 사회불안을 조성했던 종북의 개들, 종북인 붉은 지식인  좌익종교인, 진보위장 정치인들을 전격 구속 수감하고 전부 숙청 살해하였다. 왜?  훈장은 커녕 전부 숙청 살해하였을까?  

 

월맹정권은 월남사냥이 끝난 후 공산체제의 몸보신을 위하여 종북의 개를 잡아먹은 것이다( 정권의 보신은 보신탕인데) 그 보신탕은 바로 사회혼란을 조장하였던 종북인을 전수 숙청함으로 장래 정권의 방해물이될 자들을 미연에 방지(한번 변절한 자들은 다시 변절하게되어있다-자본주의물들은 자들은 사회주의체제에 반항또는 방해된다)하기 위하여 이루어야 할 필연적인 숙청작업이다.  미국으로의 망명을 거부하고 끝까지 조국을 위해 싸우던 베트남군 제2군단장 반푸 소장, 제4군단장 웬꼬아남 중장, 특별부대장 반또 소장, 제5사단장 레웬비 준장, 제7사단장 웬반하이 준장 등 5명은 권총 자결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지금 대한민국의 종북과  이적행위를 하고 사회혼란을 조장한 이석기를 비롯한 통진당과 진보를 빙자한 야당 정치인종북의 개들, 남파간첩들과 위장탈북자들,  사회혼란을 야기한 자들의 착각은 북남통일, 적화통일이 되면 그들이 마치 북정권에 대단한 기여를해서 공로의 대가나 대접을 받을  것으로 착각하고 있다.  

 

 이들은  북한에서 적화통일을 이룬다면 제일 먼저 숙청을 할 개들(암적인 존재)로 그들은 과거 전수 숙청살해 당한 남로당과 월맹공산정권의개들의 전철을 그대로 밟을 것이다. 

 

대한민국이 정신차려야 할 과제는 괴로우나 즐거우나 나라사랑할 마음드는 나라 만들기 프로젝트 가동할것 1. 대한민국 영토내의 인민이나 영토밖 해외교포나 동등한 권리와 대우를 받을 권리를 부여한다.

 

    2. 공평한 나라만들기  불이익구제법, 불편한 진실을 밝힐것, 부당한대우나 처우받는자 구제하고 정당한 대우받게할것, 억울한자 명예회복할것, 누구든지 동등한 대우받을 권리인권보장할것, 재벌이나 서민이나 같은인간대우를 받는나라만들것,  돈지랄방탕자들은 특별소비세 부과할것-예)재벌사교육비1억지출시 수령자에 과세40%하면 당연 사교육비지출은1.4억으로 증가함, 재벌병역기부세(기부자는 군필자로대우함 1인 면제시 서민 1억부과 재벌 10억에서50억기부, 또는 전재산의 30%기부)로 병역기피자를 없앨것

 

3. 군대내의 계급을 혁신할것  계급은 사병은 동일한 계급명칭을 쓸것 이병 일병 상병 병장의 명칭을 하나로 사용 (예 장병, 국병 등) 할것, 장교는 위관급영관급의 소위중위대위를 (예 위장, 수장 등)으로 소령 중령 대령을 (예 영장 관장 등)으로 통일할것. 

 

4. 능력없는 낙하산인사 배격하며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친인척부정 부패일소, 학연지연말소, 능력위주의 검증된 인력 보강및 발탁,   5. 종북에 찌들은 진보사칭 야당정치인을 인민이 선거로 몰아내야함 

 

6. 종북 지식인, 종북종교인, 종북교사들을 직위해제해 몰아낼것.  7. 종북언론과 그 종사자들을 폐쇠 전수 몰아낼것 8. 진보를 사칭한 야당정치인, 종교인, 지식인들을 몰아낼것 9. 위장탈북자들을 격리 북송할것-이들은 북에서 숙청할 대상이였음 10. 종북좌파자들의 재산을 몰수하고 영원히 북으로 보낼것-그들이 북한에서 얼마나 열심히 북한체제에 적응하고 견딜지 궁금하다.  11. 대한민국체제를 부정하고 북한정권을 찬양 동조하는자들을 영원히 북송할것.

 

12. 자본주의의 쾌락과 향락에 찌들은 기업인들을 과세로 징벌할것 과세와 과징벌금으로 징수할것. 과세 내역은 호화세, 부패세, 향락세, 타락세, 몰지각세, 재벌방탕세  돈골놈세,  재벌2세3세 방탕세, 돈지랄세 유사시도피행세, 병역기피세-군필면탈세, 병역찬조세, 병역기부세,  기타등등  - 미국의 과세정책은 엄청난 과징금 엄청난 벌금으로 기업을 도산내지 기절 시킴


'제작 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중한 친구  (0) 2019.07.05
6월의 현충원  (0) 2019.06.21
립 밴 윙클  (0) 2019.06.18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  (0) 2019.04.11
진주는 더이상 예향이 아닌가(2).  (0) 2019.03.29